Life to be art.
Life to be art.

browndawn  is

  브라운던은 해외 브랜드 및 명품 브랜드 의류 및 잡화  online editing shop입니다.

'Life to be art'의 슬로건에서 느낄 수 있듯이 편안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 위주의 클래식한 고급스러움을 표방합니다. 국내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아이템들을 조금이나마 편안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해외 구매에 대한 복잡한 절차와 과정을 브라운던이 좀 더 편안하게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일상을 예술로' 라는 슬로건처럼 고객님들의 하루하루가 새롭고 아름다우며 평온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일상의 지남이 지루하지 않고 매 순간마다 창조적이기를 기대하는 바입니다. 

좀 더 멋지고 가치 있는 '나'를 위한 소중한 시간 안에서 브라운던을 떠올리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너무나도 놓치는 것들이 많은 일상입니다. 순간을 소중하게 여기며 새로운 것을 꿈꾸는 예술 같은 일상을 지내시기를 기대합니다.


History

2021. 10   open

  브라운던은  해외 브랜드 및 명품 브랜드 의류 및 잡화를 바잉 하여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으로 국내에서 쉽게 만나보기 힘든 브랜드와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접해 보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론칭하게 되었습니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클래식한 아이템과 새로운 브랜드의 유니크한 스타일들을 국내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경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해외 구매와 절차가 어렵고 배송과 반품 문제가 복잡하신 고객님들께 편안한 쇼핑이 되시도록 브라운던이 미리 수입한 모든 제품을 국내 배송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라운던의 모든 제품은 이태리 및 유럽 국가의 부티크와 대형 리테일러를 통하여 정식 수입신고 통관을 거친 100% 정품이므로 안심하시고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을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floating-button-img